입찰정보
- 홈
- 고객마당
- 입찰정보
14년 면세주류 선정 전산등록 관련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14-01-27 20:57:04 | 글쓴이 | 관리자 |
추천수 | 306 | 조회수 | 1613 |
첨부파일 | 전산등록참고자료1.hwp 전산등록참고자료2.hwp | ||
`14년도 면세주류 선정관련 전산등록에 대한 안내입니다. ㅇ 전산 입력기간 : `14.1.28(화) ∼ 1.29(수) ㅇ 전산 출력기간 : `14.2.3(월) ∼ 2.4(화) ※ 전산입력방법 : 붙임물 참조 참고사항 ㅇ 기 공고문 [견적서] 가격정보의 [공병대금]이 [복지단 납품희망가(공병대금포함)]로 수정되었습니다. ㅇ 복지단에 제출하시는 [견적서]는 선정시스템의 물품정보입력을 완료하시면 자동적으로 출력되는 부분이므로 정상적으로 입력완료 후 출력된 결과에 대해 확인 하십시오 ㅇ 견본품 부착 라벨 양식 수정 : [복지단 납품희망가(공병대금포함)] 추가 ㅇ 선정시스템 초기 비밀번호 분실시 최초 1회에 한해서 변경 가능합니다. ※ 단, 업체에서 비밀번호 분실에 따른 초기화는 업체에서 신청(FAX)시에만 가능(별도양식 없음, 공문서 양식에 준해서 작성) 이후 분실시는 업체 담당자가 국군복지단을 직접 방문하시어 수정 가능합니다. ㅇ 세전단가는 부가세포함된 세무서신고가로 입력하십시오 |
|||
관리책임부서 | 업체관리과 | 담당연락처 | 02-810-63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