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- 홈
- 고객마당
- 자주하는 질문
(국방복지카드) 국방복지(전자)카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? | |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16-10-28 14:36:34 | 글쓴이 | 복지관리자 |
추천수 | 250 | 조회수 | 6843 |
국방복지카드는 신청서 작성후 보내주시면 됩니다. 신청서는 인터넷[국방복지포털(www.imnd.or.kr)]이나 인트라넷(국군복지단 홈페이지 공지사항)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시거나, 맞춤형복지 통합지원센터(1661-6100)로 전화/요청해 주시면 신청서를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 카드 신청은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맞춤형복지 통합지원센터로 보내주시거나, 공인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 경우 국방복지포털사이트(www.imnd.or.kr)내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합니다. 단, 국민카드의 경우에는 타 국민카드를 소지한 경우,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 발급 가능합니다. ※ 국방복지포털(www.imnd.or.kr)은 국군복지포털(국군복지단 홈페이지 : www.welfare.mil.kr)과 다릅니다. |
|||
관리책임부서 | 복지사업운영과 | 담당연락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