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고객마당
  • 공지사항
국군복지포털 모바일 앱 기능 이용 불가 시 조치사항을 안내합니다
등록일 2023-10-26 10:40:57 글쓴이 관리자
추천수 51 조회수 5272
첨부파일 아이폰 사파리 캐시 초기화.hwp 삼성스마트폰 앱 조치방법 안내.hwp



새로워진 국군복지포털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신규체계적용중 미흡한 사항이 발견될 수 있으며, 현재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


미흡사항을 보완하고 있습니다.


모바일체계 앱 접속 및 일부 기능 이용 불가 시 조치사항을 안내드립니다


사용자 스마트폰에 저장 된 과거 자료를 삭제 및 앱 업데이트를 진행 후


재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국군복지단 앱 조치방법


[삼성스마트폰]


※ 국군복지포털 앱 바로가기 <- 스마트폰에서 해당 링크를 터치해서 접속하세요

접속 후 앱을 제거, 설치 후 '열기' 버튼을 클릭해서 접속하세요,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1. '설정' 어플리케이션 실행


2. 애플리케이션 클릭


3. '국군복지포털' 클릭


4. 저장공간 클릭


5. '데이터삭제' 버튼 클릭 후 '삭제' 버튼 클릭하여 데이트 초기화 진행


6. 국군복지포털 앱 재실행

 ※ 앱 이용 불가시, 앱 업데이트 진행




[아이폰]


※ 국군복지포털 바로가기 <- 스마트폰에서 해당 링크를 터치해서 접속하세요

접속 후 문제가 발생하면 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아이폰에서 설정 앱을 실행


2. 앱 목록에서 사파리를 선택


3.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‘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’를 선택


4. 팝업 상자에서 ‘방문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’를 실행


5. 사파리 앱 실행

 

6. 국군복지단’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및 이용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※스마트폰에 '한컴오피스 Viewer' 앱을 설치하시면, 첨부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PC버전 국군복지포털 TIP 모음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TIP 1. PC버전 국군복지포털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먹통일경우 

    : CTRL키 누른상태로  F5 키를  두세번 눌러 화면을 새로고침 한후 다시한번 버튼 클릭



신체계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오류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오류신고에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보완토록 하겠습니다.



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