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고객마당
  • 공지사항
'12년 신규 선정물품 박스입수량 변경 요청
등록일 2011-08-30 18:34:59 글쓴이 조규상
추천수 478 조회수 2419


 
 
  
 
 
                국   군   복   지   단


 



수신자 위탁물품 계약업체
(경유)
제 목 '12년 신규 선정물품 박스입수량 변경 요청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    1. 관련근거 : 사업전략부(2011.05.09)-12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 선정 공고


    2. 위 관련근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전파하오니 참고하시어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가. 세부사항
       (1) 대상물품 : '12년 신규 선정물품
       (2) 설    명 : 대포장 입수량이 과다하여 초도발주로 인한 재고부담 경감차원에서
               대포장 입수량을 감소시키고자 할 경우
       (3) 제출일자 : '11.08.31(수)∼9.6(화) 18시까지 접수문서
       (4) 접수방법 : FAX전송 ( 02.797.2171 )
       (5) 제출서류 : 요청공문 1부
       (6) 작성방법 : ①물품코드, ②물품명, ③규격, ④대포장입수량 변경 전, ⑤대포장입수량 변경 후
               ⑥변경사유 ⑦담당자 일반(직통)전화 및 휴대폰, ⑧반드시 대표자 도장 날인
       (7) 용어설명
         (가) 소포장 입수량 : 최소 판매단위로 1개의 개념을 뜻 함 (단품)
                    ex) 00맥주1병, 00두유 1팩
         (나) 중포장 입수량 : 최소 판매단위 수량을 혼합하여 포장된 수량의 합계
                    ex)      , 00두유 24팩
         (다) 대포장 입수량 : 최소판매단위 수량의 총 합계
                    ex) 00맥주12병, 00두유 96팩   끝.


 


     나. 행정사항


       (1) 반드시 (6)작성방법 8가지 사항 중 누락항목이 발생되지 않도록 유념하여 작성바랍니다.


 


 
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            문의사항 사업관리팀 자료관리담당(02-810-6325)


 


 

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