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정보
- 홈
- 고객마당
- 입찰정보
`21년 위탁물품 인터넷동시판매 계약업체 일정 공지드립니다. | |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21-03-08 14:37:52 | 글쓴이 | 재정관리자 |
추천수 | 63 | 조회수 | 2388 |
첨부파일 | 21년 인터넷동시판매 계약 구비서류2103.hwp 21년위탁물품 동시판매계약업체일정공지..xlsx.xls | ||
○ `21년 위탁물품 인터넷동시판매(신규, 재계약) 업체별 계약일정 공지 1. 거리두기 2단계 지침 준수하며 현장(대면)계약 진행합니다. - 계약일시 : `21. 3. 11.(목) ~ 3.12.(금) 09:00 ~ 16:00 - 장 소 : 국군복지단 신의관(구비서류 및 업체별 일정 : 첨부 참조.) 2. 각 업체는 정해진 날과 시간에 맞춰 방문 바랍니다. - 한 그룹당 4명만 입장 가능합니다. 업체 별 직원 1명만 입장 가능합니다. - 비말 차단막 설치 / 거리 2m 이상 유지 준수합니다. 3. 거리두기 격상 등 새로운 상황으로 인하여 현장계약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 계약 중단할 예정입니다. 국군복지단 인터넷 복지포털 “입찰정보란”공지 수시 확인 바랍니다. 끝. |
|||
관리책임부서 | 담당연락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