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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년 인터넷쇼핑몰(WA몰) 일반상품 및 브랜드관 서류접수 일정 공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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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| 2023-03-09 10:10:48 | 글쓴이 | 사업관리자 |
추천수 | 29 | 조회수 | 3053 |
첨부파일 | 23년 인터넷쇼핑몰 일반상품 서류접수 일정.xls 23년 브랜드관 서류접수 일정.xls | ||
o 인터넷쇼핑몰 `23-1차 WA몰 일반상품 신규선정 및 브랜드관 서류접수 일정을 공지합니다 - 대 상 : 일반상품 275개 업체(2,173개 물품), 브랜드관 10개 업체 * 선정관리시스템 전산신청 완료한 업체(이메일만 발송한 업체는 서류접수 불가) - 접수기간 : `23. 3. 14.(화) ~ 20.(월) - 접수장소 : 국군복지단 정의관 (행정안내실 접수 후 부대 내 정의관으로 이동) - 업체별 날짜 및 시간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첨부문서의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시간에 방문 바랍니다.
o 업체별 접수시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고, 공고문을 한번 더 확인하여 구비서류 / 견본품을 준비 바랍니다. o 서류접수 순서 ① 공지된 시간 내 도착(행정안내실) → ② 업체담당자(대표자 및 직원) 방명록 작성, 임시 출입증 수령 ③ 정의관(복지단 영내) 이동 후 대기→ ④ 해당 순번에 견본품 및 서류(사업지원과 및 재정과/각각) 제출 ⑤ 제출 후 거리두고 잠시 대기→ ⑥ 미흡사항 확인 및 견본품 수거 * 실내입장 시 마스크착용 권고 * 업체담당자는 건물 내부에는 1명만 입장 가능하며, 대표자 또는 직원확인서류가 미비한 경우 입장이 불가 합니다. ※ 문의사항 전화번호 1) 서류접수 및 사업지원과 관련 : 02-2225-6315 * 메일수신확인 관련 전화자제 요망(미수신된 업체는 연락예정) 2) 가격 관련 : 02-2225-6486 3) 시험성적서 관련 : 02-2225-6351 4) 기타 인터넷쇼핑몰 운영관련 : 1588-21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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