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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추가 공지문
등록일 2013-10-25 17:42:07 글쓴이 최숙재
추천수 550 조회수 2682
첨부파일 공지문.pdf

후반기 복지단 납품물품 시험성적서 전산 접수 추가 공지합니다.

 

 

관련근거 : 위탁물품공급계약서 제63, 식품위생법 제31, 품질경영 및

 

공산품 안전관리법 제14, 19, 22, 24, 주류법 제64

 

 

1. 대상품목 : 국군복지단에 납품되는 모든 물품('14년 신규물품 포함)

 

2. 전산 접수기한 : 2013.10.7.() ~ 10.31() 13시까지

 

3. 기한내에 미접수 시 납품 품목 검사실 직접 국가공인기관 검사 의뢰 후

 

   이화학검사비는 업체 판매대금에서 공제 조치 예정

 

기한내에 꼭! 접수 바랍니다.

 

시험성적서 스캔정보 등록 후 접수여부가 접수상태인지 확인 바랍니다

 

접수 마감 일시 : '13. 10. 31() 13이후에는 전산 접수 불가

 

문의 : 검사실 검사담당 02-810-6351 / e-mail : gumsasil@mnd.go.kr

 

 

양질의 제품 관리를 위해 항시 노력해주시는 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,

 

 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.

   

 

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