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정보
- 홈
- 고객마당
- 입찰정보
[인터넷쇼핑몰]'22년 설 명절선물세트 서류접수 계획공지 | ||||
---|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21-11-01 13:33:41 | 글쓴이 | 사업관리자 | |
추천수 | 62 | 조회수 | 1441 | |
첨부파일 | 22년+설+업체.xls | |||
○ ’22년 설 명절선물세트 서류접수 계획을 공지합니다. ’21. 10. 29.(금)까지 총 217개 업체가 전산신청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. 전산신청완료된 업체만 서류접수가 가능하며, (신청완료업체 붙임문서 참조) 공고한대로 대면접수가 아닌 우편접수로 진행되니 관계자분들의 협조바랍니다.
1) 서류는 공고문에 기재된대로 바인더(사업지원과, 견본품)2개와 묶음(재정과)으로 구분될 수 있게 하여야하며, 모두 한 박스에 같이 넣어서 발송 * 견본품은 발송 금지(아래3항 참조) 2) 서류접수서류 중 사용인감계(별지 #5)와 인감증명서는 견본품 바인더에 첨부
->제출한 서류(물품이미지, 사진)가 명확하지않은 경우 심사불가 ->견본품은 제출하지않습니다. - 견본품을 같이 보낸 경우 확인 후 폐기처리하니 발송하지않도록 유의 4) 추후 미흡서류는 각 해당부서 담당자 확인 후 추가제출(별도통보) 5) 행정안내실 직접 방문으로 인한 제출은 인정하지않습니다. 우편(등기) 또는 택배 발송 바랍니다.
※ 우편서류도착여부는 우체국 및 택배사 등 인터넷으로 확인바라며, 미도착한 업체는 담당자가 별도로 확인 연락드립니다.(송장번호 또는 포기 등) ○ 문의사항 전화번호(공고문 확인 후 문의) 1) 사업지원과 관련 02-2225-6315 2) 가격조사(재정과) 02-2225-6484 3) 시험성적서(검사실) 02-2225-6351 |
||||
관리책임부서 | 사업지원과 | 담당연락처 | 02-2225-63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