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`22년 정기선정 1차서류심사 결과 전산수정 관련 공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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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| 2021-09-27 08:37:46 | 글쓴이 | 사업관리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추천수 | 79 | 조회수 | 111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○ 1차 서류심사 결과 '전산수정' 관련 안내 1) 수정대상 업체/물품 : 1차 서류심사 결과(제출서류심사) 전산수정이 명시된 업체(물품) * 대상 물품은 심사결과 상 제출품목별 ’비고‘란에 전산수정 필요가 명시된 부분에 한함 * 1차 서류심사 결과 확인 경로 : 하단 참고사항 확인 2) 전산수정 기간 : `21. 9. 27. 09:00 ~ 9. 29. 17:00 3) 유의사항 :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전산수정 해당사항 외의 내용 수정 시, 그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에게 있음 4) 향후 일정 -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미흡사항 대해 재심사 후 2차 서류심사 결과 공지 예정
○ `22년 정기선정 1차 서류심사 후, 업체(물품)별 미흡사항 및 전산수정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선정관리시스템을 통해 공지하였습니다. ○ 1차 서류심사 결과 확인 1) 확인 경로 : 선정관리시스템 로그인 → 문서종합출력 → 문서출력형태 '제출서류심사결과' 선택후 현황 출력 클릭 2) 미흡사항 확인 : 제출품목별 ’비고‘란에서 확인(공란일 경우, 미흡 해당사항 없음) 3) 미흡사항(서류) 및 제출방법 문의(각 부서별 해당업체에 제출방식 유선통지 旣 완료)
* FAX 또는 이메일 발송을 권장, 불가피할 경우 해당부서와 유선 협의 후 방문 제출
○ 1차 전산수정 : 9. 27.(월) ~ 29.(수) / 심사결과 상 제출품목별 ’비고‘란에 전산수정 필요가 명시된 부분에 한함 *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전산수정 해당사항 외의 내용 수정 시, 그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에게 있음
○ 향후 일정 - 1차 서류심사 결과에서 고지된 미흡사항 대해 재심사 후 2차 서류심사 결과 공지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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