납품 및 입찰절차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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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 복지 지원사업이 내실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협력업체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국군 복지단은 여러분과 함께 Win-Win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안을 강구하여 시행하는 한편,
전 직원이 정도경영(正道經營)의 부대정신과 클린 마인드(Clean Mind)의 부대원 정신을 모토로 윤리강령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여러분에게 약속드렸던 “마트 재고현황 실시간 공개”와 “반품 최소화”는 적극 추진되고 있으며, 이번에 “업체 및 상품 선정과 관련하여
시기와 방법, 기타 참고사항 등 물품선정 절차를 인터넷에 공개”하게 되었습니다.
또한 국군복지단에서는 협력업체 여러분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“부당행위 신고센터”를 복지단 홈페이지 및 보급판매시스템에 설치하고,
협력업체와의 결산시기도 앞당겨 업체가 받을 수 있는 부당피해행위를 근절할 수 있는 방안을 부단히 강구하여 시행하겠습니다.
이렇게 협력업체 여러분들과 건강한 관계가 형성될 때 비로소 장병들의 복지수혜가 증진되고 군 전투력 증강에도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.
따라서, 차후 부당피해행위와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제반사항이 있으면 신고센터를 적극 활용해 주실 것도 당부드립니다.
다시 한 번 “건강하고 청렴한 청정 복지단” 육성을 위해 협력업체 여러분의 이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며, 여러분의 회사와 가정에
행복이 가득하시길 축원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