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

  • 마트/쇼핑타운
  • 납품 및 입찰 절차
  • 협력업체 자주하는질문
'21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관련 공지
등록일 2020-04-07 10:27:51 글쓴이 사업관리자
추천수 37 조회수 1517

군 마트(PX, BX)에 상품 입점을 위한 분들을 위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.

<정기선정 추진 일정>
 1. 정기선정 제도개선 공지 : ~5월초
 2. 기존 운영물품 재계약 평가 : 6월 초
 3. 사업공고 : 7월 초
 4. 사업설명회 : 7월 중순
 5. 전산등록 / 입찰 : 7월 말
 6. 서류접수 / 심사 : 7월 말 ~ 8월 말
 7. 적격심사 / 개찰 : 10월 초
 8. 현장실사 : 10월 중순 ~ 11월 초
 9. 최종선정 / 계약의뢰 : 11월 중순
 ※ 가격조사 : 7월 ~ 10월
상기 일정은 복지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일정 변경시 재공지 하겠습니다.
관련 내용은 입찰 정보란을 지속 확인 바랍니다.


입찰 관련 신청자격 및 구비서류 등 세부 내용에 대한 사항은
'국군복지포털 중앙 - 입찰정보 - 723번 '20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선정 공고' 문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부대사정에 의해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차후에 탑재한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입찰관련 추가 문의사항에 대한 업무분야별 각 담당자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으며,
업무 담당자가 아닌 업무에 대한 답변은 제한되오니 반드시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
<업무분야별 연락처>
정기선정 추진일정 관련(사업지원과 계획운영담당) : 02-2225-6311
소분류 선정 / 물품 납품 등 마트 운영 관련(판매관리과 마트보급계획담당) : 02-2225-6336
마트 유형 / 가격조사 관련(재정과 가격조사담당) : 02-2225-6484
시험성적서 관련(검사실 검사담당) : 02-2225-6351

관리책임부서 담당연락처